효원재 사시는 분들!
글쓴이
- 2019.12.22. 01:41
- 25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효원재 사시는 분들 ,,
진짜 너무 춥지 않나요?
방바닥이 거의 살얼음판 수준이네요
난방이 아예 안되는 것 같은데,,,
월요일에 같이 행정실에 전화좀 넣어주세요 ㅠㅠㅠ
한두명 민원으로는 직원분들이 심각성을 모르실 거 같아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