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드네요.
글쓴이
- 2019.12.22. 06:28
- 318
앞길에 대한 고민, 취업걱정 남들보다 뒤쳐지는 불안감으로
잠을 못자서 또 꼬박 하루 날새웠네요. 요즘은 계속 극단적인 생각만 나네요. 어디가 출구일까요. 그냥 끄적여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남들하고 비교하면 자신만 힘들어집니다. 최선을 다해 노력해보고 안되면 차선책으로 하면됩니다. 열심히만하면 어떻게든 살아집니다. 힘내세요.
1
0
세련된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련된 우산이끼
감사합니다! 따뜻한 말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시도까지 해봤어요 ㅠㅠ 우리 서로 같이 간다 생각 하고 힘내요..
0
0
기쁜 황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황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황벽나무
감사합니다. 같이 힘내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