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부동산 복비 받는다는데 얼마인가요
글쓴이
- 2019.12.22. 15:29
- 685
학생은 부동산 복비 안받더니 올해는 가는 곳 마다 받는다네요
올해 원룸 계약 해보신분들 얼마 정도인가요
안받는 부동산어시면 가르쳐주세여
권한이 없습니다.
전 길가다가 해서 5만원 줬어요.
0
0
청렴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진짜 문재인때문에, 나라 경제가 안좋아지니. 학생들한테도 복비받네... 하
1
5
명랑한 오동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오동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만원 받네요
0
0
어설픈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7만원인가 줌
0
0
잉여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