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지생활 힘드네요
글쓴이
- 2019.12.22. 16:36
- 471
학생때 교환학생 생활하는거랑
직장인으로 타지생활하는 건 사뭇 다르네요
너무 고독해요 ㅋㅋㅋ
여기서 정년퇴직까지 다녀야 한다니!
부산으로 재취업하고싶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바보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내세욧
0
0
적나라한 보리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보리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지가 어디냐에 따라 다를 듯 해요.
오지냐, 그래도 도심이냐
화이팅하십시오. 직장 쉽지 않아요...ㅠㅠ
오지냐, 그래도 도심이냐
화이팅하십시오. 직장 쉽지 않아요...ㅠㅠ
0
0
의연한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취업 준비 하시는건 어때요? 아니면 그 곳에서 친구들 만드는 노력을 하신다거나... 저는 전자로 하려고 해요 ㅠㅠ 타지생활 정말 안 쉬운 것 같아요.
0
0
야릇한 나스터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나스터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타지생활이네요ㅠㄷ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