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활 1급
글쓴이
- 2019.12.23. 00:55
- 87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컴퓨터에 대해 노베이스인데 컴활 필기 3일 공부하고 합격 가능한가요? 하루종일 기출 풀면서 공부할 생각입니다
어떻게 공부하셨는지도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절대 안되죠 ㅠ
0
2
화려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보풀
마이피누에 천재 엄청많네여... 저 2개월 즈음 걸렷는데... 주변사람들보다 빨리 딴 편인데 필기실기다해서
0
0
화려한 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기라면 가능합니다 ㅎ
기출푸는것도 좋지만 일단 내용을 알아야하니 하루정도는
컴일이랑 스프레드시트 데이터베이스 쭉 공부하시고요 컴일은 특히 달달 외우시고 이틀째도외우시고 삼일째도외우시고 외우면서 기출 풀면 됩니다
전 문제집 들고다니면서 대중교통안에서도 보면서 가고 틈나는대로 봤습니다
삼일공부로 고득점은 노릴수없겠지만 합격은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기출푸는것도 좋지만 일단 내용을 알아야하니 하루정도는
컴일이랑 스프레드시트 데이터베이스 쭉 공부하시고요 컴일은 특히 달달 외우시고 이틀째도외우시고 삼일째도외우시고 외우면서 기출 풀면 됩니다
전 문제집 들고다니면서 대중교통안에서도 보면서 가고 틈나는대로 봤습니다
삼일공부로 고득점은 노릴수없겠지만 합격은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0
0
푸짐한 도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도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각보다 어려워요 일단 하루 해보시면 될지 안될지 감오실듯..
0
0
야릇한 가는잎엄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삼일컷 가능해요
근데 진짜 그것만 3일동안 개 열심히해야함니다
집중력 있으시면 가능합니다
근데 진짜 그것만 3일동안 개 열심히해야함니다
집중력 있으시면 가능합니다
0
0
잘생긴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필기는 가능, 실기는 2주는 잡아야함
0
0
우수한 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기업 갈때 컴활 중요한가요? 사기업 준비하면서 컴활 따는 애들 이해가 안되네요
0
0
촉박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대 되죠 ㅎㅎ 일반적으로 마이피누 기준 3일컷입니다.
0
0
포근한 청미래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청미래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급은 해봐서 가능항거같음데1급은 함부로 말 못하겠오요
0
0
자상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 컴활만 9~10시간
필기4일 합격
실기2주 시험3번연속 셋다합격
겁먹지 마세요
어렵다 어렵다 하는데
짜증은 진짜 키보드 던지고 싶을 정도로 나는데
막상 해보면 할만해요
필기4일 합격
실기2주 시험3번연속 셋다합격
겁먹지 마세요
어렵다 어렵다 하는데
짜증은 진짜 키보드 던지고 싶을 정도로 나는데
막상 해보면 할만해요
0
0
화려한 갈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루5시간씩 5일컷했습니다
한달전인가라 인증도 가능 ㅇㅇ
한달전인가라 인증도 가능 ㅇㅇ
0
0
괴로운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설필기시험은 가능
0
0
밝은 물아카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물아카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실기 먼저 하고 필기로 들어가서 공부 하루 2-3시간 4일? 정도 했습니다. 그리고 필기 발표전까지 실기 바로 준비하면서 복습했습니다
0
0
기발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출문제만 계속 풀면서 답외우면 가능
0
0
방구쟁이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 친구 노베이스로 2일컷한 친구도 있어요 필기는 빡시게하면 얼마 안걸림
0
0
착실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