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히터 30도는 좀 심하네요
글쓴이
- 2019.12.23. 09:15
- 1243
히터 한두개빼곤 전부 30도로 틀어놨던데 찜질방 온줄 알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만 그렇게느낀게아니군요.. 저는 열많아서 히터거의안트는데 괴롭더라구요 ㅠ..
7
0
활달한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도는 인간적으로 너무 심함 피부에 수분 다빠져나가겠네
0
0
다친 팔손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 자위에 건의하세요
0
1
끔찍한 고란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고란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0도 맞추면 (30 - 현재온도)만큼의 차이를 줄이려고 완전 풀파워로 나올텐데요
요즘같은 날씨에 적당한 온도로 유지하려면 18~20도 정도로 설정하는게 좋을 것같아요
요즘같은 날씨에 적당한 온도로 유지하려면 18~20도 정도로 설정하는게 좋을 것같아요
1
0
도도한 터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터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도한 터리풀
ㅋㅋ
0
0
미운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