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졸업사정 마무리 하신 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19.12.23. 10:45
- 178
공지사항에 있는거 읽어도 무슨말인지 이해가 잘 안되네요...
e포트폴리오에 올리는건
설계과목이고
보고서에만 올리면 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지사항에 있는거 읽어도 무슨말인지 이해가 잘 안되네요...
e포트폴리오에 올리는건
설계과목이고
보고서에만 올리면 되는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