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생실습
글쓴이
- 2019.12.23. 15:37
- 308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부산외에 타지역에 거주하고있어서 거주지 근처로 교생실습을 나가고싶은데 학교에서 연결해줄때 거주지 근처인 학교로 해주나요..? 아니면 부산에 있는 학교만 연결해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사대부고 가세요 술마시면서 교생이랑 썸 타시고
0
0
야릇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리신청해야함 직접 님받아줄학교구해서
0
0
발냄새나는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주지 근처 원하신다면 따로 구해서 과사에 전달하셔야해요~
예를 들어 모교 가고 싶으시다면 개별적으로 모교 교무실에 연락하셔서 "여기 출신 학생인데 혹시 5월달에 교생 받아줄수있으신지" 물어봐야합니다.
(중고등)학교 쪽에서 ok하면 님이 관련서류양식(아마 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가면 있을겁니다) 채우셔서 직접 (중고등)학교로 가셔서 도장 받아와야하구요.
그리고 도장받은 서류를 과사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부산 외 지역은 알아서 발로 뛰셔서 챙겨야해요.
예를 들어 모교 가고 싶으시다면 개별적으로 모교 교무실에 연락하셔서 "여기 출신 학생인데 혹시 5월달에 교생 받아줄수있으신지" 물어봐야합니다.
(중고등)학교 쪽에서 ok하면 님이 관련서류양식(아마 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가면 있을겁니다) 채우셔서 직접 (중고등)학교로 가셔서 도장 받아와야하구요.
그리고 도장받은 서류를 과사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부산 외 지역은 알아서 발로 뛰셔서 챙겨야해요.
0
0
병걸린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뚝새풀
헷갈리시면 과사에 문의 해보세요~
0
0
병걸린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병걸린 뚝새풀
자세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거주지 근처로 전화를 다 돌려봤는데 모교가 아닌지라 전부 거절당했네용 ㅠㅜ 그럼 이런 경우에는 학교에서 알아서 부산에 소재하는 학교로 연결해주는건가요?!
거주지 근처로 전화를 다 돌려봤는데 모교가 아닌지라 전부 거절당했네용 ㅠㅜ 그럼 이런 경우에는 학교에서 알아서 부산에 소재하는 학교로 연결해주는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0
0
병걸린 뚝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뚝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