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공무원 경제학 강의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 2019.12.23. 17:42
- 479
7급공무원을 준비중인데 이번 학기에 경제학 인강을 들으려합니다.
혹시 강사님 추천해주실 수 있으신가요? 제가 경제학은 잘몰라서요..
ㄱㅍㄱ 강사님도 괜찮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질문과는 다르지만 경제학이면 국가직 준비하시는거죠? 그럼 지7은 안치시나요? 만약 둘다치시면 지방직 선택과목은 뭐하시나요??
1
0
활달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물억새
지7은 지자론이요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ㅎㅎ 그럼 평소에는 경제학 공부하다가 국7끝나면 지자론 공부하시는건가요?
저도 그렇게 선택하려는데 궁금해서요!
저도 그렇게 선택하려는데 궁금해서요!
0
0
활달한 물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물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경수 교수님 좋아요
0
0
털많은 노랑물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털많은 노랑물봉선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급 준비생이 듣기에 김판기 넘 어렵지않나요
0
0
이상한 단풍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단풍취
네 그렇다구 하더라고요 cpa용이라고 그래서 고민중 이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