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형 인턴을 자꾸 떨어지는건 뭐가 잘못된걸까요?
글쓴이
- 2019.12.23. 17:56
- 88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공기업 체험형 인턴 몇군데를 지원해봤는데 서류부터 탈락이더라구요
가장 기본적인 컴활, 한국사, 토익은 있는 상태고
학점이나 기타는 잘보지않기 때문에 넘긴다고치면
결국 문제는 자소서인걸까요....?
인턴부터 쉽지않으니 자꾸 현타오고 작이지게 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자소서 전문가에게 한번 피드백 같아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0
0
찌질한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인기 근무지라도 넣어보시는게.. 제가 갔던곳은 경쟁률 미달이었어요
0
0
끔찍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은 기입란이 있다면, 다 봅니다.
0
0
나쁜 겨우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겨우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채용형인턴 붙으실거라 그럼
2
0
고고한 홀아비꽃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홀아비꽃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만간 붙음.
0
0
상냥한 수세미오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수세미오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체험할필요가 없는 인재이기 때문
0
0
푸짐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을 왜 안 봄?
0
0
상냥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이 학점을 본다고? 체험형 인턴 3번썼는데 한번도 없었는데 학점 물어보는거 ㄷㄷ 그리고 자소서에 학교 관련된 내용 쓰면 나가리라고 분명히 명시되어있는데 학점을 왜 물어봄 체험형 인턴도 블라인드인텐데
0
0
무거운 메타세쿼이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