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잘알분들. 이 영화 제목이 뭔가요?
글쓴이
- 2019.12.23. 19:04
- 755

제목이랑 영화가 재밌는지도 좀 알려주시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터널선샤인이네요
0
0
무좀걸린 독말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독말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터널 선샤인! 사랑을 했다면 재밌는 것 같아요
1
0
깔끔한 부레옥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클레멘타인
0
0
게으른 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으른 개미취
아빠! 일어나!
1
0
아픈 서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서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터널 선샤인 ㅠㅠ
처음에 볼 땐 뭔말인지 몰라서 뒤죽박죽인데 다시 보면 너무 잘 만든 영화... 너무너무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처음에 볼 땐 뭔말인지 몰라서 뒤죽박죽인데 다시 보면 너무 잘 만든 영화... 너무너무 좋아하는 영화입니다
0
0
아픈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ternal Sunshine of the Spotless Mind 라는 원제를 생각하면서 보면 더 잼슴
0
0
센스있는 라일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