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하고 학교시설 쓰려면 어떻게하죠??
- 2019.12.23. 19:58
- 51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제 취준생이 되는데
중도 새도랑 스터디룸 쓰고싶은데
전산원이나
어떻게 해야하나요?? 유예밖에 없나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노랑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지원시스템에 찾아봐도 못찾겠어서요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히 나와있는걸 못찾았으니까 물어봤겠죠?
아니 개답답한게, 대답도 안할거면서 보기싫으면 그냥 지나가면 안됨? 꼭 시비를 걸어야겠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복잡한 질문한거도 아니고 길가는사람 귀찮게 하는거도 아니고
그냥 간단한 질문글 올렸는데
이거 뭐 물어보는게 이렇게 힘든일이었나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30초 걸리는걸 난 못찾아서 이렇게 시비나 걸리고
인생 그렇게 살면 안피곤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비나 걸고다니는 그 인성은 좋은마인든가봐요?
님은 열심히 하지마세요 주변사람 힘들게 할거같으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지원시스템 분명히 찾아봤다고 말했고
니가말한 졸업유예 페이지 분명히 찾았는데 글을 실수로 못읽어서 못찾은거고
그래서 물어본건데 그게 그렇게 아니꼬움?
노력1도안한지 어떤진 님이 어케암?
징징? 이게 징징임?
ㅈㄴ 시비충에 진지충 지가 모든게 다 옳고 남 이해하려안들고 개이기적 지밖에모르는놈이
뭔 인사팀이면 안뽑아
님같은사람이 직장분위기 다 흐트려놓고 갑분싸만들고 주변사람 개피곤하게 만드는 스타일임
그거부터 인지하셈 진짜
자긴 뭐가 잘났고 대단하다고 떠들고있는지 개어이없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진지충 상대해봤자 피곤하기만 하니까 그런거임 ㅇㅋ?
되도않는 시비거는놈은 그냥 상대안하는게 나으니까
이따구로 상대방 대하는 사람치곤 잘된사람 못봤네요 ^^
님같은사람은 주변사람들 다 취업하고나면 다 손절할 사람임
아 이미 손절해서 친구라는게 없을수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언제부터 마이피누에 질문하는게 이렇게 엄격했음?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어이없네
ㅇㅇ 내친구중에 유예한사람없어서 잘모르겠지??
그리고 내가 핑프건 뭐건 댁이 한태도는 그냥 시비거는거 아님?
고쳐주고싶으면 전후사정 듣고 뭐 잘못됐다 지적하고 하던가
다짜고짜 그따구로 말하는데
본인 인성이 ㅎㅌㅊ인건 못느끼는지??
애초에 잡다한거 물어보는 학교커뮤니티가
최선을 다해 이것저것 다해보고 안됐을시 최후의 수단으로 물어보는것이 된건가 ㅋㅋㅋㅋㅋ
그마저도 다른사람에겐 별거아닌 질문이었을시에
노력이 어쩌고 루저 ㅋㅋㅋㅋㅋ 이딴 소리 들으면서 욕먹을 각오해야하고
씹선비 나셨네
제발 여기서나 그러지 실제 주변사람에겐 그따구로 행동하지말길
진짜 부탁함 개민폐니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본인은 본인스스로가 깨어있고 잘난줄알겠지
실상은 인성개판에 뭣도없고
현실에서 대해주는사람이 없으니 여기서라도 맘껏 떠드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멋지다 ㄹㅇ 대단해 씹선비 불편충
멋져멋져 존경한다 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수 생각따윈 1도안하고
마이피누가 최후의 수단임?? 그냥 아무에게나 편하게 물어보는곳이지 ㅋㅋㅋㅋ
니한테 꼭집어서 계속 부탁한거도 아니고 노력 ㅇㅈㄹ 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엄격하시네요
시비걸어놓고 기분나쁘게 말한게 아니란다 참 ㅋㅋㅋㅋ
바로 알려줬음? 링크라도 걸어줌? 그냥 30초만에 찾았다 이게 끝이면서 본인스스로가 친절하다고 생각함?
지가 뭐 된다고 ㅋㅋㅋㅋㅋ 진짜 사람 피곤하게 만드는성격이네 ㅋㅋㅋ
여기에 ㅈㄴ 사소한 질문 많은데
열심히 그런 글 쓰는사람들한테 일일이 노오오오오력좀 해라고 훈계좀 해라 ㅋㅋㅋㅋㅋㅋㅋ
니가 노오오오오오력 좀 하면 나같은사람 없어질테니
ㅋㅋㅋㅋ 사소한 질문좀 했다고 그딴 훈수 비꼼 들어야되나 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없어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누가봐도 시비거는건데 닌 저게 정말 좋은뜻으로 한거임? 생각이란게 있냐?
이미 처음사람들 덕에 얼마정돈지는 알았고 니처럼 그따구로 말거는게 ㅈ같은거임
니가 뭔데 내가 질문하던말던 찾아보던말던 훈계질임
진짜 니가뭔데 ㅋㅋㅋㅋㅋ
여기다가 질문하면안됨? 니가 뭔데 질문하라마라 시비걸고 훈수질이냐고
니가 여기 관리자임? 내 형 친척 부모라도 됨?
시비 쳐걸어놓고 어쩌고 헛소리 찍찍
어디가서 대우못받는 티 ㅈㄴ내고있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뮤니티 무서워서 하겠나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좀쥐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처럼 시비거는놈들이 꼴뵈기 싫을뿐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어저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