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취방 수도세
글쓴이
- 2019.12.23. 21:06
- 251
자취방 수도세가 원래 두 달에 15000원정도 사용량으로 나오는데 11,12월에 66000원이더라구요
평소랑 똑같이 사용하고 다른 곳에서 누수가 되는 것도 아니라고 하시는데 혹시 이런 분 있으셨나요?
어디서 물이 나간걸까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취방 수도세가 원래 두 달에 15000원정도 사용량으로 나오는데 11,12월에 66000원이더라구요
평소랑 똑같이 사용하고 다른 곳에서 누수가 되는 것도 아니라고 하시는데 혹시 이런 분 있으셨나요?
어디서 물이 나간걸까요 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