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할 때 부탁인데.. 페미니즘 얘기 좀 하지마세요 ..여학우님들..
- 2019.12.24. 03:12
- 4475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스터디 으쌰으쌰 하는 거 좋지..
끝나고 밥 한끼하며 수다 떠는 거 좋지..
근데요.. 남자 숫자가 적거나 나 혼자 일때 페미니즘 얘기 좀 하지마세요..
남자들 갑자기 조용해지는거 보면 느끼는 거 없음?
성별/나이별 정권 지지율이나 기사 좀 보면 답 안나와요?
그 주제는 그냥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있을 때만 하세요.. 들으라고 하는 건가?
아무말 안하고 조용히 하고 있으니까 일부러 더 하는 건가...
한겨레 같은 곳에서나 기사내주는 르완다가 9위로 측정된 성별격차 순위 들고 와서 한국욕하다가 결국 남자욕으로 귀결..
어쩌라는 거에여?? 도대체??
그럼 ㅆx 르완다 인도가서 살든가
최근에 또 UNDP에서 아시아에서 1위, 전세계 10위라는 한국 성평등 수준 기사는 왜 ㅇㄱㄹ닫고 암말안해요?
듣고 싶은 것만 듣는 거 아니에요?
근데 웃긴건 한1남거리면서 왜 다들 남친은 달고 있어요? 남친 앞에선 그런 얘기 안하나?? ㅋㅋㅋ
ㅆx 이 글 읽을 지 모르겠는데 스터디하면서 페미니즘 얘기 꺼내지마셈 귀썩을 것 같음
최합하면 다 차단해야지.. 이 바닥 좁아서 또 모르겠다만..
우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기서 머라하가 그성별들 똘똘 뭉쳐서 사람하나 매장킨다 ㅉ
여기서라도 한풀이하는게 맞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말 안하고 조용히 하고 있으니까 일부러 더 하는 건가...
알면서 왜 물어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헛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끔찍한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