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사 입사 질문 (진리)
글쓴이
- 2019.12.24. 07:21
- 256
1. 책상의 스탠드 기본 제공인가요?
2. 화장실/샤워실이 공용? or 방에 각자 있는건지?
3. 겨울에 진리관 춥나요?
4. 기본적인 기숙사 기간이 12.26일~2.8일까지인거로 압니다.
1학기 기숙사 신청을 해서 합격을 하면 2월 말까지 추가로 거주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는데
이떄 추가 거주하는 비용을 납부하나요 아니면 그냥 무료인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부자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낙우송
진리 스탠드를 주나요? 처음듣는데
스탠드없우요
공용은 맞음
별로안추움 참고로 아침9시에나가고 저녁 10시에 들어왔는데 그 사이는 항상 보일러틀어줘서 전 다벗고잣습니다
4 추가납부는 당연 돈듦
스탠드없우요
공용은 맞음
별로안추움 참고로 아침9시에나가고 저녁 10시에 들어왔는데 그 사이는 항상 보일러틀어줘서 전 다벗고잣습니다
4 추가납부는 당연 돈듦
0
0
초라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라한 연꽃
기본적인기숙사가 12-2월8ㅇㄹ까지라구요? 이건 동기개원인데?
제대로 알아보세용
제대로 알아보세용
0
0
초라한 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 공용
3. 개추움
4. 추가납부
5. 원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