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사

글쓴이
  • 2019.12.24. 07:53
  • 859

.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1
재수없는 털진득찰 19.12.24. 08:01
.
0 0
글쓴이 글쓴이 19.12.24. 08:02
재수없는 털진득찰
가봤자 또 일하잖아
0 0
생생한 채송화 19.12.24. 08:02
연봉상승률이 다름
0 0
글쓴이 글쓴이 19.12.24. 08:03
생생한 채송화
1 월 330
2 월 320 - 등록비 차감
3 월 460
4 월 500
5 월 550

이게 많이 버는거 ??
0 0
생생한 채송화 19.12.24. 08:15
글쓴이
ㅇ 하지마
0 0
머리나쁜 붉은병꽃나무 19.12.24. 08:05
그래서 하고싶은말이 뭔데
0 0
글쓴이 글쓴이 19.12.24. 08:07
머리나쁜 붉은병꽃나무
회계사 하지말구 다른데로 가라구 ..
안 좋아
0 0
머리나쁜 붉은병꽃나무 19.12.24. 08:10
글쓴이
그럼 그렇게 말하면 될것늘 뭐하러 돌려싸
0 0
머리좋은 비목나무 19.12.24. 08:09
캠코, 기은 안좋아요ㅋㅋㅋ
0 0
우수한 어저귀 19.12.24. 08:36
곧 전쟁터가 될글이네 ㅋㅋㅋㅋㅋㅋ 전문직의 장점은 월급만이 아니지
0 0
피로한 사과나무 19.12.24. 08:38
글쓴아 인간적으로 회계사는 건들지마라
그렇게 쉽게 폄하할수 있을만한 그런자격증 아니다
부탁한다
0 0
생생한 채송화 19.12.24. 08:52
피로한 사과나무
ㅂㄷㅂㄷ
0 0
귀여운 홍단풍 19.12.24. 08:56
내 아는 회계사 30대 초에 벤츠 suv 끌고 다니는 거 보고 ㄱ ㅐ 부럽던데.. 많이 못버는거 맞나요..?
0 0
냉철한 물양귀비 19.12.24. 09:01
일 해보면 알아요 ^^ 그리고 빅펌에 있는 회계사들이 전부라고 생각 마세요 로컬 오면 회계사 일자리 겁나 많습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9.12.24. 09:41
냉철한 물양귀비
그렇군여 로컬에서 뭔 일을 한데요 ? 회생?
0 0
살벌한 개암나무 19.12.24. 09:17
월급쟁이 안할 능력있으면 깝시다
0 0
돈많은 시클라멘 19.12.24. 09:40
1년차 4대법인 다니는 친구 계약연봉만 4800이고 수당 인센합치면 6천좀 넘는대 무엇보다 상승률이 오짐 6년차만 넘어도 1억넘는다던데
감히 월급쟁이가 깔수있음?
0 0
글쓴이 글쓴이 19.12.24. 09:40
돈많은 시클라멘
어디임 ? 그게 ? 1년차 연봉 삼정이 제일 높은데 4600인데 한영임 ? 한영은 가라고 해도 안가
0 0
개구쟁이 상추 19.12.24. 16:47
글쓴이
1년차 삼정 5400 현직 피셜
0 0
못생긴 달리아 19.12.25. 03:12
글쓴이
누나 삼일에서 4년 일하고 태평양로펌으로 이직했는데 결국 지금 연봉 1억넘게 받음.
0 0
다친 층층나무 19.12.24. 10:20
기은 400에 웃고갑니다. 백수 인증하시네
0 0
글쓴이 글쓴이 19.12.24. 10:31
다친 층층나무
10개월 440 2개월 220 평균 400 이게 틀림 ?
0 0
다친 층층나무 19.12.24. 11:08
글쓴이
네 틀려요^^
0 0
재미있는 작두콩 19.12.24. 10:42
너 일하기싫은 뉴비회계사지?
힘들게 공부해서 시험은 합격했는데
일은 많고 그에비해 월급은 작아보이고
찐따같이 학교커뮤니티에 글써서 회계사 부러워요
이딴댓글이나 보고 만족하면서 니 자존감 챙기는 부류
4 2
글쓴이 글쓴이 19.12.24. 10:42
재미있는 작두콩
너는 그럼 뭐냐 ?
0 0
재미있는 작두콩 19.12.24. 10:46
글쓴이
뼈잘때리는 프로팩폭러
2 0
꾸준한 곰딸기 19.12.24. 15:19
재미있는 작두콩
묵직하네여
회떨은 이런걸로 자위못함
0 0
유쾌한 달래 19.12.24. 15:01
회떨인가....회떨이면 이런글로 위안받으려 하지말고 취업준비 열심히하세여
0 0
개구쟁이 상추 19.12.24. 16: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일 많이하는건 맞지만 돈 적게번다는 소린 첨 들어보네요.
0 0
생생한 통보리사초 19.12.25. 10:54
확실히 문과직종 전문직이 몰락을 많이 했죠... 의치한약에 비해선 금융공기업 가는 게 낫다고 봅니다. 요즘 신입 변호사 회계사 세무사는요..
0 1
무좀걸린 애기봄맞이 19.12.25. 18:32
A매치 다녀도 회계사가 더 부러운데
0 0
글쓴이 글쓴이 19.12.26. 14:45
무좀걸린 애기봄맞이
뎡말 ㅜㅜ ?? 고맙당 ㅜㅜㅜ
0 0
무좀걸린 애기봄맞이 19.12.26. 19:51
글쓴이
우리회사로 오렴 cpa현직자들 많더라
0 0
글쓴이 글쓴이 19.12.28. 16:41
무좀걸린 애기봄맞이
어딘데 ?
0 0
무좀걸린 애기봄맞이 19.12.28. 22:29
글쓴이
서울 근무가 보장되는 그곳
0 0
글쓴이 글쓴이 19.12.30. 17:23
무좀걸린 애기봄맞이
감원이?
0 0
무좀걸린 애기봄맞이 19.12.30. 18:14
글쓴이
ㄴㄴ 거기 갈 역량은 안됩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9.12.31. 12:48
무좀걸린 애기봄맞이
예보 ?
0 0
무좀걸린 애기봄맞이 19.12.31. 16:19
글쓴이
안알려줄래ㅎㅎ 내가 글쓴거 들킬거 같음
0 0
글쓴이 글쓴이 20.01.03. 11:55
무좀걸린 애기봄맞이
회떨인데 금감원 못갔구
올해 예보 갔구나 한 명 갔다더니
0 0
무좀걸린 애기봄맞이 20.01.03. 12:33
글쓴이
금감원 쳐다본적도 없어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