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중도 포기 글쓴이 2019.12.24. 10:13 706 2 근로계약서 쓰고 인턴 생활하다가 도중에 나오면 한 만큼 급여 받을 수 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진실한 호박 19.12.24. 10:20 네 받을수 있습니다. 근로계약서 안쓰고 일주일만에 알바 그만둬도 받을수 있습니다 0 0 진실한 호박 댓글 내용 복사 네 받을수 있습니다. 근로계약서 안쓰고 일주일만에 알바 그만둬도 받을수 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진실한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9.12.24. 10:22 진실한 호박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