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 부작용
글쓴이
- 2019.12.24. 13:56
- 448
하... 씹... 군 제대한 지 1달 됐는데, 적응이 안되네.
친구랑 만나려고 약속잡아놨다가
8시 만나자길래 'ㅈㄴ 일찍 만나네' 이러면서 8시에 기다리니까 안옴.
빡쳐서 전화하니까 오후 8시였누....
20시라 하라고....
권한이 없습니다.
...
0
0
부지런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이 솔직히 주작티 너무 난다...
0
0
사랑스러운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사람주나무
ㅇㅈ
0
0
잘생긴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사람주나무
아직 전역 못한 전역꿈나무일수도
0
0
꾸준한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상생활가능한가;;
0
0
방구쟁이 새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새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지난달 23일 제대였는데도 1주일만에 적응함
0
0
뚱뚱한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