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취업 올해 폭망인건 맞나요?
- 2019.12.24. 14:54
- 1570
동아리들 너무 잘갔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옥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영산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팔손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 어중간하게하면 다 필패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중이떠중이 - 원래라면 어쩌다가 대기업하나 걸려들어갔었음. 근데 이번은 아님 대부분 대가리깨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함박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큰방가지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부겐빌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수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돌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시공부를하것다 나같으면 ㅈㄹ도 정도껏해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양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주변에 열심히하던 친구들은 다 잘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