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취업 올해 폭망인건 맞나요?

글쓴이
  • 2019.12.24. 14:54
  • 1570

동아리들 너무 잘갔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6
무좀걸린 옥잠화 19.12.24. 14:59
걍 공부하는 사람은 잘가고 안한 사람은 못간거죠
제주변에 열심히하던 친구들은 다 잘갔음
1 0
불쌍한 영산홍 19.12.24. 15:02
3.5 미만 걍 서류컷
0 0
해괴한 송장풀 19.12.24. 15:02
잘간 사람은 잘갔구요. 근데 기계가 메인인 현대자동차가 수시채용은 바뀌면서 반토막이상나서 아무래도 힘들어진건 사실입니다. 그리고 작년하반기에 서류합격률 70이상 이었던 친구있는데 이번 하반기는 20도 안되네요 ㅠ
0 0
잉여 푸크시아 19.12.24. 15:09
갓기계
0 0
날씬한 돌나물 19.12.24. 15:11
기계과만의 일이 아님. 요즘 취업이 어디 쉽나.. 연대나온 문과 엘리트도 농협들어가는 시국인디
0 0
근육질 팔손이 19.12.24. 18:22
날씬한 돌나물
아니 농협이 안좋은데인가.. 충분히 좋은곳 아닌가요?
0 0
날씬한 돌나물 19.12.24. 22:34
근육질 팔손이
안좋다는게 아니라 당장 10년전의 취업난이도랑 지금의 차이가 크다는걸 말하는거에요. 농협 쳐주지도 않았는데 지금은 메이져급 쳐주는 현실
0 0
난감한 램스이어 19.12.24. 15:14
열심히한사람은 어디든 들어가지만, 원래는 어중간하게 하던 사람도 보통은 엘지전자같은 곳이라도 가기 마련이었는데 이번에는 어중간하게 한 사람들은 예전보다 못간것같네요
0 0
때리고싶은 부겐빌레아 19.12.24. 15:26
원래 어중간해도 대기업은 다갔는데

이제 어중간하게하면 다 필패죠
1 0
나쁜 무 19.12.24. 16:08
잘했던애 - 어디든 감
어중이떠중이 - 원래라면 어쩌다가 대기업하나 걸려들어갔었음. 근데 이번은 아님 대부분 대가리깨짐
0 0
푸짐한 함박꽃나무 19.12.24. 16:48
나쁜 무
근데 잘하는 애는 원래 소수고 대부분 어중이떠중이 아닌가요
0 0
푸짐한 함박꽃나무 19.12.24. 16:48
나쁜 무
그것도 부산대 기계과 안에서..
0 0
나쁜 무 19.12.24. 16:58
푸짐한 함박꽃나무
3.5 수준에서 노는애들..
0 0
예쁜 큰방가지똥 19.12.24. 18:48
나쁜 무
아님 난 잘하는 앤데 대가리깨짐
0 0
슬픈 꽃개오동 19.12.24. 16:22
어느과든 전부 주위보면 선배보면 누구보면 다 잘갔다함 잘안된사람은 연락도 없으니 눈에안띄는듯
0 0
때리고싶은 부겐빌레아 19.12.24. 16:52
슬픈 꽃개오동
이거맞죠 패자는 말이업슴
0 0
날씬한 돌나물 19.12.24. 18:17
때리고싶은 부겐빌레아
ㅜㅜ 웃픈현실
0 0
초연한 벼룩나물 19.12.24. 17:45
꼬리가 잘려서 그래요.. 진짜 너무 힘들어졌어요.
0 0
적절한 수선화 19.12.24. 18:14
패자는 말이없어요
0 0
까다로운 돌마타리 19.12.24. 19:25
진심 내주변에는 취준 2개월이상 넘어간 애들이없음;; 전부다 공기업,대기업,공무원감..
0 0
즐거운 배나무 19.12.25. 01:47
까다로운 돌마타리
ㅈㄹ한다 ㅋㅋㅋㅋ 다른건몰라도 공무원준비를 2개월 넘긴사람이없다넼ㅋㅋ
0 0
까다로운 돌마타리 19.12.25. 23:42
즐거운 배나무
백수라 배알꼴려??
0 0
즐거운 배나무 19.12.26. 09:44
까다로운 돌마타리
또라이야?? 2개월만에 공무원?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인재가 공무원에?
고시공부를하것다 나같으면 ㅈㄹ도 정도껏해라
0 0
우수한 양배추 19.12.24. 21:09
학점 4.0 넘는 애들도 잘 안되는 사람 많았어요. 취업시장이 워낙 안 좋으니 들어가기 훨씬 힘들어진겁니다. 기계과 뿐만 아니라 다른 과 공대, 다른 학교 공대도 다 상황 안 좋아요.
0 0
적나라한 얼레지 19.12.24. 23:07
갓기계미만잡
0 0
서운한 송장풀 19.12.25. 16:37
제 주변도 그냥 다 대기업갔네요 ㅎㅎ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