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살 신입 괜찮나요?
글쓴이
- 2019.12.24. 19:46
- 1263
29살 남자 대기업 취업되나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됩니다
0
0
황송한 미모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되긴하는데 20살에 고졸특채로 들어와서 몇억챙기고 아파트 투자하는애들보면 자괴감올듯.
0
1
난감한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파리지옥
그게 고졸중에 몇퍼된다고 ㅋㅋㅋㅋㅋ 그렇게따지면 세상만사 다 자괴감들겠네요
0
0
큰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모감주나무
ㅈㄴ많은데요?
0
0
난감한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파리지옥
숫자로 따지면 ㅈㄴ많겠지 퍼센트로 따지면?
0
0
어두운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파리지옥
ㄴㅈ 많은데여? ㅋㅋㅋㅋㅋㅋㅋ 요점이 그거냐?
0
0
큰 모감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파리지옥
이런 필요없는말 왜 하나요?
0
0
즐거운 꽝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꽝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파리지옥
진짜 전형적인 찐따 아싸 대화법이 이거구나
4
0
큰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매발톱꽃
왜 댓글이 12개나 있나했더니ㅋㄱㅋ 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년 상반기에 ibk 기업은행 31살 신입으로 들어갔던데요
물론 남자입니다
실력만 있으면 뭐
물론 남자입니다
실력만 있으면 뭐
4
0
날씬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마타리
부산대인가요? 저도 희망좀 얻으려고요..
0
0
훈훈한 돌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돌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돌가시나무
타학교였습니다!
0
0
날씬한 마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마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공인데 35도 있습니다
1
0
참혹한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한후배 회사 신입평균이 29라 하더라구요 모든 회사가 그런건 아닐테지만
0
0
보통의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 31살도 있어요(제 얘기)
0
0
치밀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 스터디에서 40살에 들어가시는 분도 봤어요 ㅎㅎ
0
0
허약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