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잡생각
- 2019.12.24. 22:25
- 632
여자든남자든 돈많이버는사람이 일등 신랑신부감이라는 대전제하에.
학벌이높고 전문직일수록 돈을 많이벌건데
공부많이잘한여자(SKY기타전문직)는 경력단절 자아실현 경제적아쉬움없음 등으로 결혼생각도많이 없고 출산생각도 크게 없음
그러면 현실적으로 결혼하려면 공부적당히 혹은 그이하의여자를 찾는게 결혼 및 번식에 유리함
너무 공부를 못하면 자식 생존에 곤란하니까
그냥 적당히 공부한 여자가 좋은듯
너무당연한소린듯
근데 나는 공부잘하고가방끈긴여자를 좋아하는게문제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꽃치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보다잘난여자가이상형이라는거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보다잘난여자가님을안만남을알고있다는것은
님은절대로이상형을못만나다는걸자각한것인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박명수를봐도 어느 의사가 한낯 광대한테 눈길을 쉽게 주겠노 13번이나 대시하고 나름의 매력으로 쟁취했겠지
니는 학벌로만 상 하를 나누는거같은데
니만의 매력을 키워라
내가볼땐 닌 자격지심이랑 자존감이 낮은거같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당시간 일하면서 먹고살만큼 벌고 부부 둘중 하나는 미래도 걱정없는게 서로에게 좋은 배우자지
글고 남자 집안이 별 볼일 없으면 절대 셔터맨짓은 못 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문직이나 SKY 정도는 나오면 직업이없어도 뭘해도 안정적이더라고 왠진모르겠다 내주변은 그러함 일관둬도 금방 구직이직도술술 잘하고 공무원시험이나 자격증도금방따고 하다못해 과외나 학원알바라도금방구하더라고. 굶어죽진않는듯했다 아직 대한민국은 학벌사회라그런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