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 옆자리 비면 누워서 가도 되는건가요?
글쓴이
- 2019.12.25. 23:54
- 1538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괜찮은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자다가 뺨맞음
0
0
병걸린 삼백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삼백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
0
0
현명한 만첩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만첩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총살당함
0
0
다부진 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리옮기는것도 가능 3자리 다 비어서 엄청 편하게 온적있습니당
0
0
빠른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래 농담인지, 총살, 뺨 어쩌구저쩌구 해 놨는데,
누워서 가도 됩니다. 실제로 그런 사람 본 적 있구요. 저도 3열 혼자 쓴 적 있어요.
누워서 가도 됩니다. 실제로 그런 사람 본 적 있구요. 저도 3열 혼자 쓴 적 있어요.
0
0
병걸린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코노미 2자리 폭으로 눕는게 가능? 생각보다 좁은데...
0
0
병걸린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배운사람끼리 이러지맙시다
0
0
유능한 산부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