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층 노트북 열람실 난방
글쓴이
- 2019.12.26. 10:43
- 21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30도 맞춰두는건 어떤 분이신지 모르겠는데 적당히하십쇼
권한이 없습니다.
또래이네
0
0
상냥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댕댕이덩굴
30도는 너무 심한 것 아닙니까?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니까여 그분 얼마나 허약하고 비실비실하시면;
에어컨 조정허는곳앞에 포스트잇 붙여놓읍시다
적당히 조절하자구 유도리있게 너무 추우면 담요들고오러구
에어컨 조정허는곳앞에 포스트잇 붙여놓읍시다
적당히 조절하자구 유도리있게 너무 추우면 담요들고오러구
0
0
상냥한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댕댕이덩굴
누군지 알아서 맨날 끄고있음. 적당히를 모르던데 ㄹㅇ
0
0
육중한 숙은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놋열 자체에 열기? 가 좀 다른 열람실에 비해서 심해서
난방안해도 될거 같던데 저는..
저도 추위진짜많이타는데 놋열은 심지어 더워요..
난방안해도 될거 같던데 저는..
저도 추위진짜많이타는데 놋열은 심지어 더워요..
0
0
난쟁이 송악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송악]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옷을 벗으시면 되는 거 아닌가요..?
0
4
뚱뚱한 솔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솔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뚱뚱한 솔새
맨몸으로 공부할까요? 30도 모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 볼 때 금마 30도 맞추고 그냥 집에 가는 듯
0
0
겸연쩍은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연쩍은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어컨 컨트롤러 아래 뚜껑 열어서
부가기능 누르다보면 잠금 나옴
그리고 확인 누르면 잠금됨
부가기능 누르다보면 잠금 나옴
그리고 확인 누르면 잠금됨
0
0
찌질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