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출 노트10, 노트10+ 시세좀 알려주세요 ㅠㅠ 글쓴이 2019.12.26. 14:34 231 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sk 기변입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고상한 참다래 19.12.27. 09:50 기변이면 어차피 40정도 할걸요 한동안 쭉 유지였음 0 0 고상한 참다래 댓글 내용 복사 기변이면 어차피 40정도 할걸요 한동안 쭉 유지였음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고상한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