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정상담 성적열람 기간 전에 Y로 바뀔까요?
글쓴이
- 2019.12.26. 15:46
- 352
상담한지 두 달이 다 되어가는데 지도교수님 상담내역이
Y로 안바뀌네요.. 혹시나 성적 정정이 필요할 수도
있을텐데 성적 열람기간 전에는 바뀌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고고한 미나리아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고한 미나리아재비
교수님 담당 조교님이 바꿔주시는 거 아닌가요?
일단 좀 더 기다려보려고요.
일단 좀 더 기다려보려고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매학기 쓰니님이랑 같은 상황인데 매번 성적열람기간 하루전날에 y로 해주셔서 문제없엇는디... 혹시 ㄱㅊㅈ교수님이심?ㅋㅋ
0
0
야릇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연잎꿩의다리
아니에요ㅋㅋ 하루 전이라도 좋으니까 제발 바꿔주셨으면
좋겠네요. 계속 연락은 해 볼 건데 방학이라 과연 전화를 받으실지ㅠㅠ
좋겠네요. 계속 연락은 해 볼 건데 방학이라 과연 전화를 받으실지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 저랑 똑같네요.. 몇번이나 말씀드려도 아직도 N이네요.. 1학기 때도 하루 지나서 성적확인 가능했는데.. 이번엔 아예 안해주려나 봅니다 직접 메일을 보내봐도..
0
0
납작한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담받자마자 그자리에서 승인해주시던데..
0
0
어리석은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상담받자마자 승인해주시던데.. 저희과는 조교님이 아니라 교수님이 직접하시는 것 같던데요? 확실하진않지만.. ㅠㅠ
0
0
한심한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사에 연락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