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나 서면주변에 여드름흉터, 여드름관련 잘하는 피부과 있나요?? 추천좀 해주세요 ㅜ
글쓴이
- 2019.12.26. 16:46
- 1143
부산대나 서면주변에 여드름흉터, 여드름관련 잘하는 피부과 있나요?? 추천좀 해주세요 ㅜ
권한이 없습니다.
서면에 여우미 피부과 다니고있습니다. 프락셀 3회 32만원 결제하고 2회째 다니고있는데 좋아지는 게 느껴지네요. 참고로 전 심한 여드름흉터피부입니다.
0
0
날씬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며느리밑씻개
오... 그거말고 다른건 안받으시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일단 3회 다 받고 추가로 할 지 고민해보려구요. 조금 비싸다 생각했는데 효과보고있으니 만족하고있어요
1
0
날씬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씬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날씬한 며느리밑씻개
흠..그런데 찾아보니깐 전문의라고 따로 안나오네요 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서면 이현재 피부과요
피부과전문의시고 레이저로 주로 시술코스있는데
굉장히만족합니다.
피부과전문의시고 레이저로 주로 시술코스있는데
굉장히만족합니다.
1
0
엄격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홍단풍
오 가격도 저렴하네요 내일 가봐야겠습니다 감사해여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흉터있으시면 모공레이저였나 앙코르였나 가격은 조금있지만 돈값한다고생각합니다ㅋㅋ
0
0
엄격한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홍단풍
혹시 앙코르 레이저는 회차당 가격 얼마 하셨나요??
0
0
납작한 브룬펠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브룬펠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엄격한 홍단풍
감사합니다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