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공익 사건
글쓴이
- 2019.12.26. 18:46
- 122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https://n.news.naver.com/article/comment/311/0001091718
세줄요약)
1. 9급 여공무원(정식임용 전 수습기간)이 근무지 공익한테 마스크 3만 5천장 짬처리하고 갑질함
2. 지가 직무유기 해놓고 업무시간에 네이트판에다 정치질 함
3) 일 커져서 짤릴 위기 ㅋㅋ
+포인트는
아니 지금 이렇게 추운날 다른 군인들은 동원훈련에 하루하루 힘들게 일하시는데 자기는 따뜻하게 앉아서 근무기피하는거 보니 열이 더받네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ㄹㅇ정신병자네
0
0
납작한 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거 여자 직장어딘지 다털렸잖아
0
0
처절한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산박하
인천 연수구 옥련2동
0
0
코피나는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보기간에 저런 짓하고 뒷담화하고 갑질할정도면
앞날이 훤하구만
앞날이 훤하구만
9
1
미운 봉선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런 공무원이 많다는게 문제
0
0
귀여운 굴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굴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휴 ㅉㅉ
0
0
질긴 생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욕먹어도싸다
0
0
예쁜 가지복수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씨벌련이네
이러니 기업에서 면접에서 여자보다 남자 더 뽑을라하지
계집들도 군대 쳐박아놔야한다
ㅈ뱅미로 쳐맞을련들
이러니 기업에서 면접에서 여자보다 남자 더 뽑을라하지
계집들도 군대 쳐박아놔야한다
ㅈ뱅미로 쳐맞을련들
4
0
냉정한 마삭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마삭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마삭줄
근데 이걸보고 또 왜 남녀문제냐고 하는데 애초에 그런 경향이 나오는데 어쩌라는 거임. 일 안하고 저런거 갑질해서 걸리는 게 대부분 여자임.
0
0
늠름한 물달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물달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은 공직 기간 어쩌려고 저 사달을...
0
0
진실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