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교 임용은 필기만 봤을때 좀 수월한가요?
글쓴이
- 2019.12.26. 19:53
- 54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친구가 영어임용생이었어서 너무 힘들다는거 아는데
남동생이 올해부터 체교에서 임용을 준비한다는데
운동이야 타고나게 원래 잘해서 걱정 없는데
체교도 필기가 타과목들 만큼이나 어렵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거긴 워낙 공부분위기가 안잡혀있어서.. 어려울수도
0
0
화려한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방풍
아뇨 그 과목 내용들이요.
친구 한명은 영교였고 한명은 물리교육이었는데
장난 아니던데;
친구 한명은 영교였고 한명은 물리교육이었는데
장난 아니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 쓰는건 똑같음. 스포츠 한다고 머리 나쁜것도 아닌데요.
0
0
촉촉한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o가 예체능쪽이 널널해요. 특히 체육
0
0
초연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가시여뀌
아 그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