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무기계약직
글쓴이
- 2019.12.26. 20:54
- 848
공기업 무기계약직 현직이신분들 어떠신가요?
현직아니라도 아시는분들 그렇게 별로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연봉만 봐도 하기싫던데요..
0
0
힘좋은 파인애플민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변에 서성한 법대나와서 고시 실패 후 무기계약직 하시는분 봤습니다.
연봉도 4천 이상 받던데... 진급 없고 연봉 안오르는 등 한계는 있죠.
그래도 중소기업보다는 낫다고 하네요.
연봉도 4천 이상 받던데... 진급 없고 연봉 안오르는 등 한계는 있죠.
그래도 중소기업보다는 낫다고 하네요.
0
0
난감한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