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채용인원 200명이면 많이 뽑는거죠?
글쓴이
- 2019.12.26. 23:09
- 887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전국 단위 채용 인원 200명이면 많이 뽑는거죠?
권한이 없습니다.
많이 뽑는거에요!!!!
0
0
부지런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기업? 공기업? 공무원? 다르긴하지만 한 기관에서 총 합계인원이 200이면 많은건 아니죠.
예로, 부산대만해도 한 해 졸업생 3-5천명정도 될건데 전국에 알아주는 대학만 수십개니까요
예로, 부산대만해도 한 해 졸업생 3-5천명정도 될건데 전국에 알아주는 대학만 수십개니까요
0
0
조용한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호두나무
공무원인데 한 직렬 전국 단위요! 국가직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헉.. 공무원 준비안해봐서 잘 모르지만
한 직렬이면 엄청 많은거 같은데요?
한 직렬이면 엄청 많은거 같은데요?
0
0
조용한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호두나무
취업안해봄?
0
0
훈훈한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털머위
공뭔 준비를 안한건디요?
2년차입니다만?
2년차입니다만?
0
0
조용한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호두나무
너 땐 사기업이 200명 넘게 뽑고 그랬냐?
엄청 많은건데
엄청 많은건데
0
0
훈훈한 털머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가직 일행 말하시는가?
경쟁률 보시면 됩니다.~
취업난이도는 지원자들 대학교네임벨류랑 경쟁률 보고 판단하면 거의 정확해요. ㅋㅋ
경쟁률 보시면 됩니다.~
취업난이도는 지원자들 대학교네임벨류랑 경쟁률 보고 판단하면 거의 정확해요. ㅋㅋ
0
0
행복한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