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누 07~14학번 까지정도만 포진할듯

글쓴이
  • 2019.12.27. 00:36
  • 179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인젠 진짜 탑골공원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40
깜찍한 홍가시나무 19.12.27. 00:37
16학번입니다
0 0
자상한 더덕 19.12.27. 00:49
12들켰누
0 0
글쓴이 글쓴이 19.12.27. 01:09
자상한 더덕
12 새내기들이었는데 세월 빠르다
0 0
멋진 물달개비 19.12.27. 00:53
나도 최근에 이생각함... 난 12
0 0
보통의 가시여뀌 19.12.27. 00:54
14 인데 같은생각
0 0
힘좋은 호박 19.12.27. 01:02
19학번입니다
0 0
배고픈 비비추 19.12.27. 01:27
11도 새내기일때가있었는데..ㅎ
0 0
싸늘한 한련초 19.12.27. 03:08
나 11
새내기때 싸이월드 미니홈피로 동기들 얼굴 확인하던거 생각나네 그러고나서 11년말부터 페북 갑자기 흥하고 싸이월드 망
0 0
어설픈 궁궁이 19.12.27. 05:43
싸늘한 한련초
네이버에 신입생 카페도 만들고 했었는데 ㅋㅋ 지금 시기면 PSP냐 PPP냐로 갈리는 시기네
그때 그 사람들이 그립다~
0 0
글쓴이 글쓴이 19.12.27. 16:48
싸늘한 한련초
ㅋㅋㅋㅋㅋㅋ아 ㅠㅠ 싸이세대
0 0
기발한 메밀 19.12.27. 07:51
19입니다
0 0
힘쎈 산수유나무 19.12.27. 07:56
15있어요
0 0
센스있는 개나리 19.12.27. 08:06
13 뀨
0 0
깜찍한 비수수 19.12.27. 09:03
미필 있어요
0 0
똥마려운 수양버들 19.12.27. 09:18
이제 그럼 다들 어디로 감?
0 0
착한 호랑가시나무 19.12.27. 09:58
07이면 시집 안가냐?
0 0
착잡한 우엉 19.12.27. 10:31
17임
0 0
보통의 박 19.12.27. 11:31
95이지요.
0 0
똥마려운 참죽나무 19.12.27. 12:46
저 07 ㅎㅎ
0 0
기발한 지느러미엉겅퀴 19.12.27. 16:39
14면 여기서 짬찌인거?...
0 0
병걸린 향유 19.12.27. 16:53
06임
0 0
적절한 말똥비름 19.12.27. 20:06
갓기계
0 0
화려한 조 19.12.27. 21:23
13..
0 0
신선한 노루발 19.12.27. 21:57
16입니당 ㅎㅎ
1 0
적절한 달뿌리풀 19.12.27. 23:58
신선한 노루발
2222222
0 0
꾸준한 복숭아나무 19.12.27. 22:51
04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19.12.27. 23:01
꾸준한 복숭아나무
구라
0 0
애매한 붉나무 19.12.28. 00:32
18 있어요
0 0
우수한 만수국 19.12.28. 02:12
에타보다 피누가 정이 감.
에타는 왠지 운영주체가 빅브라더가 될 가능성이 높아서 별로 가고 싶지 않음.

나 14..끄타리 학번인가요?
2 0
유별난 돌콩 19.12.28. 02:58
14... 요즘 학번들은 에타 거의 많이 하더라... 군대 가기 전엔 닥 마이피누였는데 복학하고 보니 에타.. 1학년 때 에타 없었던거 같은데;;
0 0
진실한 벚나무 19.12.28. 12:02
눈팅 19학번 에타도 하는데
그래도 선배님들의 취업관련 이야기는 마이피누가 많아서요
0 0
화사한 하와이무궁화 19.12.28. 14:19
온라인탑골공원 😭
0 0
청렴한 단풍취 19.12.28. 14:39
12
0 0
운좋은 고추 19.12.28. 15:21
올해들어서 급격히 저학번 세대들이 다 떠나간거 같다
0 0
외로운 논냉이 19.12.28. 16:18
18~~
0 0
괴로운 동의나물 19.12.28. 17:40
15가 마지노선인 듯
0 0
침착한 보리수나무 19.12.28. 18:28
16있어요
0 0
조용한 병솔나무 19.12.28. 18:36
08 에타가 먼지도 모름
0 0
침울한 갈대 19.12.28. 21:57
조용한 병솔나무
어르신은 모르셔도 됩니다
0 0
똥마려운 밀 19.12.29. 22:26
17~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