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점수 올려둬도 괜찮을까요
글쓴이
- 2019.12.27. 15:35
- 823
졸업까지 2.5학기 남아서 2022년 코스모스졸업할거같은데요 이번겨울에 토익점수 만들어두는거 괜찮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ㄴㄴ. 타이밍 맞춰여함.
0
0
즐거운 영춘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영춘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만들어서 나쁠거없음
0
0
근엄한 들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들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번 만들어놓으면 그다음에 다시 만들기도 쉬워요
0
0
잘생긴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