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린이 질문!
글쓴이
- 2019.12.28. 10:17
- 34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올해 5월부터 해서 3대 160에서 6개월동안
3대 300 정도로 만들었습니다.
육안으로 봤을 때 몸도 일반인 똥배 몸에서,
3대 몇하노 라는 말 들을 정도로 근육질은 아니지만
너 운동해? 라고 들을정도의 건강한 몸은 만들 수 있었어요.
근데 궁금한건 보충제는 돈 아까워서 안 먹고 있었는데 어디서 3대 300부턴 보충제 먹어도 된다고 들었었거든요. 이제는 보충제 먹어야 되나요? 제 목표는 너무 울긋불긋한 근육질형님까진 말고 적당한 근육형이구, 3대 400정도만 할려구 해요! 근데 보충제 없인 더 이상 진도가 안 나갈까봐 걱정이긴 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ㅋㅋㅋㅋ귀야우시네 ㅋㅋ보충제를 한글뜻 그대로 해석해보세요 단백질 보충해주는 보충제입니다 평소에 단백질위주에 건강한식단을 유지잘하고 계시면 필요없습니다
0
0
아픈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새콩
아하 보충제가 필수적인 건 아니군요! 다행이네요 감사합니다!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체중 당 1.0~1.3g 정도 섭취하라 합니다. 이건 삼시세끼 고기 적당히로 채워만 먹어도 되요.
0
0
냉정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꽃개오동
그래서 사람들이 밥은 안 먹어도 닭가슴살은 꼬박꼬박 챙겨먹는 거군요..! 감사합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닭가슴살도 크게 의미없는게 마트에서 파는 한덩이에 대략 22~25g 포함되어있습니다. 일당 3덩이는 먹어야 하죠. 근데 비싸요. 그으으으나마 싼편이긴한데 ㅁ9일 닭찌찌 3덩이면 일반 대학생한테 부담이 될수도 있죠. 그래서 보충제 먹는 사람도 많습니다. 하지만 님이 대충 몸무게는 키-100 체지방 10~13% 에 대충 벤치 100 밀 정도면 생식적인 고기 단백질도 생각해보셔야함. 효과는 고기>> 보충제이지만
가격이 보충제>>>>>>>>::>>>닭찌찌로 저렴해서 여러가지 고려해보세영
가격이 보충제>>>>>>>>::>>>닭찌찌로 저렴해서 여러가지 고려해보세영
0
0
냉정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꽃개오동
닭찌찌..ㅋㅋ 제가 요즘 밥을 잘 못 먹고 있어서 보충제 생각해봐야겠습니다! 상세한 답변 도움이 됬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 분들 말씀대로, 보충제는 '보충' 역할을 할 뿐입니다.
질 좋은 고기로 영양소 채워주는게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금전적 시간적 여유가 없는 경우에는부족한 단백질을 채우는데 보충제를 사용하는 것도 괜찮다고 합니다.
고기에 비해 쉽고 저렴하게 충당할 수 있으니까요.
글쓴이 분 목표 정도는 보충제 없이도 가능합니다만 영양분을 적재적소에 넣어주시면 더 좋습니다.
3대 중량 증량이 목표시면 스트렝스 프로그램 해보세요.
부상으로 2년 쉬다가 다시 운동하는데, 12주 만에 300에서 450으로 끌어올렸네요.
질 좋은 고기로 영양소 채워주는게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금전적 시간적 여유가 없는 경우에는부족한 단백질을 채우는데 보충제를 사용하는 것도 괜찮다고 합니다.
고기에 비해 쉽고 저렴하게 충당할 수 있으니까요.
글쓴이 분 목표 정도는 보충제 없이도 가능합니다만 영양분을 적재적소에 넣어주시면 더 좋습니다.
3대 중량 증량이 목표시면 스트렝스 프로그램 해보세요.
부상으로 2년 쉬다가 다시 운동하는데, 12주 만에 300에서 450으로 끌어올렸네요.
0
0
푸짐한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자주쓴풀
와 기본베이스가 있으니 400은 짧은시간에 거뜬히 넘으시는구요. 전 어느세월에갈까요 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푸짐한 자주쓴풀
혹시 무슨프로그램 쓰셨나요??
0
0
다친 풀솜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풀솜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