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문쪽 스카이빌 어때요? 글쓴이 2019.12.29. 02:30 344 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살아보신분 있나요? 꼭대기층 투룸 고민중이에요! 추천0 비추천1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센스있는 먼나무 19.12.29. 13:22 안좋ㅇ 0 0 센스있는 먼나무 댓글 내용 복사 안좋ㅇ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센스있는 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글쓴이 글쓴이 19.12.30. 23:08 센스있는 먼나무 ㅜㅜ어떤점이 안좋으셨는지 말씀해주실수 있나요? 0 0 글쓴이 댓글 내용 복사 ㅜㅜ어떤점이 안좋으셨는지 말씀해주실수 있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