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ㅍㅌ토익 들어보신분 있나요?
글쓴이
- 2019.12.29. 14:55
- 314
혹시 어땠는지 알 수 있을까요?
팩트토익이랑 끝토익 2개 중에 들으려고 하는데 가격 차이가 있어서 고민중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저 들어보려구요 친구가 그수업듣고 950찍고 저한테 강력추천하던데요
0
0
적나라한 산수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산수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적나라한 산수유나무
저도 듣기로 했습니다 함께해요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 다 들어봤는데 ㅍㅌ추천합니다. ㄲ같은 경우는 기본적으로 두달반인데 (700도 두달 800도 두달) 한달 연속수강을 권합니다. 그리고 스터디도 강제는 아니지만 웬만하면 하라는 편이구요. 숙제도 ㅍㅌ보다 많습니다. ㅍㅌ같은 경우에는 딱히 몇개월 완성반이라는 개념이 없고 그냥 원하실 때까지 들으시면 돼요. 숙제는 part7 몇개푸는게 끝이구요. 또 ㄲㅌㅇ은 방학이니까 토익에 올인해라는 식이라면 ㅍㅌㅌㅇ은 토익에 그렇게 시간 많이 투자하라고 하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점수가 안오르는건 아니구요. 개인적으로는 ㅍㅌㅌㅇ에 점수보장반? 신청해서 특강까지 수강하는걸 추천합니다. 댓글이 길었는데 요약하자면 가격대비 시간대비 ㅍㅌㅌㅇ이 더 효율이 높았습니다!
0
0
납작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납작한 며느리밑씻개
와.. 둘중 엄청 고민하고 있었는데 자세한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연말 잘 보내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친구추천으로 끝토익 들었는데 수업시간에 바짝 공부하고 쌤들이 하라고하시는대로 따라가니까 첫모의고사때보다 200점은 더 올랐어요!! 수업말고 스터디랑 특강까지 챙겨주시는데 그만큼 쌤들이 학생한명한명 케어도 잘해주셨고ㅠ 수업시간이랑 스터디랑특강까지 다생각하면 돈 하나도안아깝습니다ㅠ 저는 처음공부시작한지 두달만에 목표점수만들고 토익끝냈습니당 !! 바짝하고 빨리 끝내고 싶으시면 진짜 끝토익추천합니당
0
0
답답한 까마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까마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