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직공무원준비생인데....
글쓴이
- 2019.12.29. 15:33
- 747
가산점 컴활 따야할까요??
컴활 없는데 21년부터는 지방직도 가산점 없어진다는 말이 있어서 고민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일단 따면 이득
0
0
싸늘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고광나무
그렇긴한데...제가 공부시작한지 3개월밖에 안되서 내년에 합격가능성이 별로 없거든요.....2급이라도 따볼까 하지만 21년에 폐지되면 시간만 아까울것 같아서요ㅜ
자격증 없이 합격하시는분은 거의 없겠죠?
자격증 없이 합격하시는분은 거의 없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자격증없이 붙었습니당 저도 컴활1급 해볼까했는데 노베이스에 못해도 2달은 걸릴거같아서 그 시간에 그냥 공시공부햇어요 1급따도 한문제 더맞힌 정도밖에 안돼서 시간없으시면 공부를 좀 더 하시는게 나을 거 같아요!
0
0
기쁜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파리지옥
그렇구나 감사합니다!
근데 제가 잘 이해가 안가는게 1급있으면 과목당 자기점수의 1% 가산점이 들어가는건가요? 아님 전과목 총점에서 들어가는건가요?가산점 계산법을 잘 모르겠어서요..ㅜㅜ
근데 제가 잘 이해가 안가는게 1급있으면 과목당 자기점수의 1% 가산점이 들어가는건가요? 아님 전과목 총점에서 들어가는건가요?가산점 계산법을 잘 모르겠어서요..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과목당 만점의 1%라고 합니당 선택과목은 조정점수 만점의 1%가 될거 같네요!
0
0
기쁜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과목당 만점의 1%라고 합니당 선택과목은 조정점수 만점의 1%가 될거 같네요!
0
0
기쁜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파리지옥
앗 감사합니다 ㅜㅜ
혹시 자격증 없으셨으면 순점수 몇으로 합격하셨는지 알수있을까요?
혹시 자격증 없으셨으면 순점수 몇으로 합격하셨는지 알수있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는 395점정도요
0
0
기쁜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쁜 파리지옥
아원점수로는455점입니당 그런데 저는 올해 운이 좋았던거고 컷이 보통 이렇게까지는 높지 않아요!
0
0
기쁜 파리지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공부하셔서 합격권 다가가는게 나아요 컴활 1급 따는것도 실무에 별 도움도 안되구요..
0
0
해맑은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맑은 뜰보리수
근데 대부분은 가산점 가지고 합격하시지 않나요? 궁긍해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이전에는 그랬겠지만 그건 이번에 칠 시험에서 초수가 아닌분들 얘기죠.. 본인은 한 번밖에 기회가 없는데 그것도 합격권인지 아닌지도 모르면서 자격증따시는건... 가점만 보더라도.. 문제 더 맞히시는게 낫단 말씀드리는 겁니다
0
0
해맑은 뜰보리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뜰보리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수점 하나로 당락 결정도 됨
0
0
꼴찌 작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작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워드 따셈
0
0
날렵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워드 없음? 나 워드 가지고 이번에 붙음
0
0
따듯한 깨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깨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