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교육과 입결
글쓴이
- 2019.12.29. 16:12
- 562
수학교육과 입결.. 내신이랑 정시 둘다 어느정도 되어야 하는지 가르쳐 주실 수 있을까요?
이과계열 사범대도 학종으로 갈 때 에세이 같은 거 요즘도 쓰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입결, 전형 공개하는데 좀 찾아보시지요.
0
0
끌려다니는 남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남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끌려다니는 남천
재학생 의견 듣고싶어서 여쭤봤습니다. 해당사항 없으시면 그냥 지나가시면 되지 않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핑프
0
0
똑똑한 국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국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민망한 돌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씹핑프에 변명까지 완벽.
0
0
똥마려운 접시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접시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