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 내일 뜰거같은데
글쓴이
- 2019.12.29. 19:05
- 1128
31일은 너무 말일이라 내일 뜰거같은데 어떤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교바교
0
0
다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응 안떠
0
0
부지런한 떡신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떡신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일날 뜨고 다음날 휴일이라 문의안받고 개꿀
4
0
어리석은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리석은 벋은씀바귀
요거지.... 비아냥소리같지만 실제로 성적날 문의/항의 전화거는 무개념들이 압도적으로 어마어마해서 장난같지만 학사과에서 실제로 이거 고려함... 근로하면서 알게된거.
0
0
자상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일몇시에뜸
0
0
참혹한 붉은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붉은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가 입력하는거랑 학교 전산에서 우리에게 보여주는거랑 다름
학교 전산은 화요일에 뜬다고 나옴
학교 전산은 화요일에 뜬다고 나옴
0
0
엄격한 비목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비목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