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들 일반선택/교필 등등 글쓴이 2019.12.29. 21:12 144 1 다 이수했는데 추가로 오바해서 더 들어도 되나요? 더 들으면 전체학점에 반영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육중한 양지꽃 19.12.29. 21:47 ㅇㅇ 0 0 육중한 양지꽃 댓글 내용 복사 ㅇㅇ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육중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