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남친 믿지 마라.
글쓴이
- 2019.12.30. 16:01
- 1775
차라리 하나님을 믿는게 더 말이됨 ㅇㅇ
그냥 2d보거나 ㅇㅇ
어떻게 인간을 믿냐? 난 도저히 못하겠더라.
권한이 없습니다.
10덕이 또...
0
0
조용한 벋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벋은씀바귀
예시지.
난 걍 소설책만 봄. ㅇㅇ
그게 정신건강에 훨씬 이로움.
난 걍 소설책만 봄. ㅇㅇ
그게 정신건강에 훨씬 이로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벋은씀바귀
맞네...
0
0
초라한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 극단적인 생각은 스스로를 갉아먹을 뿐임. 편향된 생각보다 균형을 잘 잡으세여~ 세상엔 정말 다양한 사람이 많답니다
1
0
재수없는 논냉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논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처가 많으신가봐요 토닥토닥
0
0
처참한 애기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애기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믿을수 있는 인간이 못되나 보네요
2
0
피로한 뚝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한거아닙니까?
불완전하고, 유한하고, 반드시 사망이 있고, 본성적으로 악하고, 이기적이고, 교만하고, 어미의 태에서부터 원죄를 갖고 태어난 불완전한 인간을 의지하는 것은 흔들리는 바람을 잡는 것과 같음
그 어떠한 인간도 우리에게 영원한 참 소망을 주지 못합니다
따라서 변하지 않고, 흔들리지 않고, 완전하시고, 사망이 없으시고, 끝이 없으시고, 영원하시고 참 진리 되시는 하나님만을 붙잡아야 참된 인생을 살 수 있음
불완전하고, 유한하고, 반드시 사망이 있고, 본성적으로 악하고, 이기적이고, 교만하고, 어미의 태에서부터 원죄를 갖고 태어난 불완전한 인간을 의지하는 것은 흔들리는 바람을 잡는 것과 같음
그 어떠한 인간도 우리에게 영원한 참 소망을 주지 못합니다
따라서 변하지 않고, 흔들리지 않고, 완전하시고, 사망이 없으시고, 끝이 없으시고, 영원하시고 참 진리 되시는 하나님만을 붙잡아야 참된 인생을 살 수 있음
0
0
저렴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먹넌출
아멘
2
0
처절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처절한 등골나물
아멘!
0
0
저렴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렴한 먹넌출
난 종교는 없는데
종교있는 사람이 정상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함
종교있는 사람이 정상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함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우리가 세상에 아무것도 가지고 온것이 없으매 또한 아무 것도 가지고 가지 못하리니"
(디모데전서 6장 7절)
세상 것들을 의지하면 참으로 헛되고 헛되고 헛된 너무나 허무한 인생길입니다
예수 믿고 구원 얻어 참된 만족과 영원한 진리를 누리시며 남은 인생을 살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디모데전서 6장 7절)
세상 것들을 의지하면 참으로 헛되고 헛되고 헛된 너무나 허무한 인생길입니다
예수 믿고 구원 얻어 참된 만족과 영원한 진리를 누리시며 남은 인생을 살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0
0
저렴한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