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암 헬스 방학때도 사람 많나요?(+부산레포츠)
글쓴이
- 2019.12.30. 18:28
- 41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현재 다른 헬스장을 다니고 있는데 1~2월만 경암에서 할까 생각중입니다
방학이고 아침이나 저녁이 아닌 오후 3~5시 정도에도 사람 많을까요?
또 부산레포츠는 경암이랑 비교했을때 어떤지 궁금합니다
최근에 리모델링 했다던데 그래도 여전히 별론가요?
경암하고 부산레프츠 중에서 어디가 더 시설 괜찮고 덜 북적이는지도 알려주세요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미운 하늘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운 하늘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미운 하늘나리
허 부레 렉이 많이 없다니ㅜㅜ 경암은 토요일에도 안하는게 좀 아쉽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암 가성비 ㅇㅈ. 파란날 빨간날 안하는거 루틴에 상당히 좋디않음. 렉이 스쾃렉 하나;;;;;; 플랫벤치도 하나;;; 머신도 뭐 딱히... ㄹㅇ 가성비일 뿐. 가심비는 모르겠음. 프리웨이트충으로서 슬픔.
아침에도 많았었는데, 확실히 방학하니 인원이 많이 줄었어요 거의 반감? 오후도 비슷하지 않을까요
부레는 몰라요
아침에도 많았었는데, 확실히 방학하니 인원이 많이 줄었어요 거의 반감? 오후도 비슷하지 않을까요
부레는 몰라요
0
0
깨끗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깨끗한 비수리
ㅋㅋㅋㅋㅋㅋㅋ저도 프리웨이트 충이라 매우 걱정되네요ㅋㅋㅋㅋ 머신은 딱히 잘 안쓰는데;; 노는날 많은 것도 좀ㅜㅜ 그래도 사람이 줄었다는게 다행인듯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레 인간 존 ㄴ ㅏ많음 특히 헬린이들 기구 하나잡고 하루종일 안나옴 개빡침
0
0
눈부신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넉줄고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납작한 이질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이질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부신 넉줄고사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경암이 그나마 사람 좀 줄었다니 거기로 가야할 것 같네요 부레는 무린듯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ㅇㅇ진짜 오지마셈 개승질남 ㅋㅋ 인구수대비해서 잘 찾아보셈
0
0
눈부신 넉줄고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눈부신 넉줄고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암 요즘 ㅈㄴ쾌적함
0
0
의젓한 궁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궁궁이
너무 반가운소리네요ㅜㅜ 담달부터 경암 가야겠어요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레(리뉴얼) 깨끗해지긴하고 확실히 낣어졌음.
But 자세히 보면 렉 갯수나 기구의 퀄리티가 좋지만은 않음
일요일 안함(왜 안하냐...) 학생기준 각격대비 좋은편. 끝나고 사우나 한판 땡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