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솜빌 원룸 어떤가요?
글쓴이
- 2019.12.30. 21:25
- 433
글이 하나도 없네요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좋아요
0
0
똥마려운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마려운 쉬땅나무
벌레랑 방음이랑 곰팡이 같은 것들은 어떤가요?? 원룸 옆에 쓰레기더미(?) 있던데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집인데 바선생 한번 봤어요
친구는 깨끗하게 사는데 다른 집들이 더러우면 왔다갔다한대요ㅠㅠ
친구는 깨끗하게 사는데 다른 집들이 더러우면 왔다갔다한대요ㅠㅠ
0
0
이상한 풍접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풍접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주 중인데 벌레없고 주인 사장님 좋음 방음은 방 배치가 괜찮아서 서로 피해가 안 가는 듯 옆집 소음 한 번도 못 들음 윗집은 들리긴 함 일단 위치가 사기라 추천함
0
0
똥마려운 쇠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쇠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