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솜이 없어서
글쓴이
- 2019.12.30. 23:43
- 363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그냥 믈티슈에 클렌징오일 써서 썬크림 지우는데 괜찮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겸손한 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폼클만 하시지
0
0
신선한 이삭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이삭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클렌징 오일 있으면 그거 쓰면 되지 물티슈 화장솜은 왜필요한가요??
0
0
재미있는 개망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클렌징오일이 원래 그냥 손으로 비비는건뎅...
0
0
보통의 갈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갈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냥 손에 좀 묻혀서 문지르는게 차라리 낫습니다.
아니면 로드샵에서 할인하는 클렌징티슈 구매해서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