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데이터 성적 다 나온건가요?
글쓴이
- 2019.12.31. 09:47
- 357
성적 늦게 채점한다고 하셨는데 이게 완성본인지 모르겠내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수줍은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칡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뭐로 나와있나요? 많이 이상하네요ㅠ
0
0
촉촉한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향나무
C로 나와있어요ㅠㅠ 님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저도 c요...교수님께서 성적 아직 미입력 하시고 그리고 좀 후하게 주시길 기대해야겠네요....
0
0
촉촉한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촉촉한 향나무
그러길 바랍니다ㅠㅠ 나름 열심히했는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성적 바꼈나요??
0
0
촉촉한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다시 홍교수 수업 못듣겠다
0
0
침착한 낭아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착한 낭아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강생 제위:
현재 성적은 중간 실습과제평가가 합산되기 전입니다.
실습과제평가가 코드 확인 등으로 시간이 많이 걸리고 있어, 최종 성적은 오늘 밤 늦게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학생 여러분은 이 점 참고하여 내일 아침 정도에 최종 성적을 조회해 보면 좋겠습니다.
모든 시험점수는 내일 PLMS에서 개별적으로 조회가 가능하도록 공시할 예정입니다.
한 학기 동안 수고 많았습니다.
홍태호 교수
이건 대학원 수업인데, 저희도 같은 사유로 B0로 되어있습니다. 기다려보쇼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