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 후...
글쓴이
- 2019.12.31. 10:11
- 51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현재 전화기중 하나인데 3-2학기 까지
123/137에 평균 3.53,전공평점 3.45입니다...
이거 가지고 학점에서 아무래도 많이 까이나요?
서류탈...
재수강 할거 싹다 해야하나...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전화기 친구 취업하는거 보니 그정도면 다른 스펙 쌓는게 더 도움 될꺼같아요
0
0
화사한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사한 오리나무
네 현재 오픽 IH랑 한국사 1급 있고,이번에 기사랑 토익 딸 예정입니다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정도면 걱정 안하셔도 될꺼같아요!
0
0
화사한 오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오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면 석차가 어느정도에요?
0
0
화려한 자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자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자귀풀
아직 3-2가 확정되지 않아 3-1기준 3.54인데 139/320입니다...갈수록 힘들어지는 서류 학점 컷...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20만 봐도 어느학과인지 보이누 ㅋㅋ
0
0
따듯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고로쇠나무
ㅋㅋ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인턴이나 현장실습하세요 다른 자격증이나 어학 그런건 있으시네요~ 그리고나서 자소서에 혼을 담아쓰셔야합니다 채용을 적게하다보니 ㅜ
0
0
따듯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고로쇠나무
아 실습은 학과 내 프로그램으로 대체되었습니다 ㅎㅎ 이번에 새로해서(설명하기 복잡한데 아무튼 그거로 대체 가능하다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뭔지 대충알아요 좋네용~ 그래도 기회되면 현장실습도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 (시간 떼우기용 말구요 진또배기로..!) 새 인턴은 힘드니까요..사실 써먹을 프로젝트는 많거든요 졸업과제 창공 전전기 등등.. 기업에 들어가서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었다가 좀 중요한거같아용 면접에서^^
0
0
따듯한 고로쇠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고로쇠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