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나 원래 학점 갖다 던지던 사람이었는데
글쓴이
- 2019.12.31. 10:45
- 969
중간은 한과목(D0)빼고 평균만치 쳤었거든 토익공부하고 컴활공부 하고 헬스 했었어 근데 좋아하는 사람이 전공중간을 너무 잘치니까 나도 전공 학점을 좀 잘 받아보고 싶은거야. 그래서 12월 2일이었나 그때부터 계속 공부했지 아침엔 게으름 피우긴했는데 점심때는 무조건 나오고 매일 순공 8시간씩은 했을거야 뭐 중간 중간 수업도 있을때는 많이 못 했겠지만 그래도 나름열심히 했어 자랑할만한 성적은 절대 아닌데 그래도 보여주고 싶어서
B+ A+ D0 B+ B+ 받았어 히힣 과목수가 적어서 좀 편했던거 같아 D0 받은 저과목 기말대비로 가장많은 시간을 갈아넣었어 할말이 많지만 하지않을게 욕은 충분히 했어 비록 다 합치면 3.2 밖에 안되는 성적이지만 뭔가 D0만 아니면 괜찮은 결과를 얻은거 같아 기분이 좋아 ㅎㅎ 이 성취감을 가지고 내가 필요한 공부 열심히 할거야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ㅎㅇㅌ
0
1
깜찍한 자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깜찍한 자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깜찍한 자라풀
고마워 전공이 진짜 너무 안맞아서 맘고생 심했는데 어느정도 이제 맘이 정리된것 같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 발전하는 것 같아 보기좋아 우리같이 더 힘내자!
0
0
냉철한 아주까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아주까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철한 아주까리
그래 그랭 공기업 티오 있든말든 문 부수고 들어간다 나보다 열심히 준비한 사람있으면 나오라 할 정도로 할거야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적이 심각하네 친구
0
0
해괴한 쑥부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쑥부쟁이
그러게 평소에 공부하는거 아니면 수업이라도 들어둘걸 필기라도 적어두거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쑥부쟁이
그래도 나는 만족한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