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졸업생분들
글쓴이
- 2019.12.31. 10:56
- 25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Ms office 365 졸업해도 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하던가요ㅠㅠ?
학교마다 졸업생들한테 지원해주는건 다르다해서요ㅠㅠ
지금 이거때문에 아이패드 6세대,7세대 고민중이라ㅠㅠ
혹시 졸업하고 다운 받아서 사용하셧거나 졸업전에 다운 받으신거 졸업 후에도 사용하고 계시는 분 있을까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착잡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중국패모
친절하신 답변 정말 감사드려요!! ㅎㅎ 저도 7세대 구입하고 다운 받은뒤에 졸업해야겠네요!!! ㅎㅎㅎ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넹 저는 6세대 쓰거든여 ㅋㅋㅋ 졸업 후에도 학교 이메일만 있으면 추가로 설치 되더라구여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1
0
착잡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며칠 전에 다른 노트북에 또 새로 깔아봤는데 잘 사용 되더라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