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열별 A+ 받을 수 있는 벼락치기 기간
- 2019.12.31. 11:02
- 178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곧 졸업을 앞둔 학생으로서 여러수업 들어본 결과
계열별 에이쁠 받을 수 있는 벼락치기 기간을 알려준다.
공대 예대 수업은 안 들어봤으니 모르겠다
수업시간 잘 듣는다는 가정 하에 분석하자면
교양 , 상경계열 하루 전 6시간만 공부해도 에이쁠 가능
사회, 인문계열 2~3일 하루 4시간씩 꾸준히 정리하면 가능
자연대 매일 학기기간 내내 공부해야 가능, 즉 벼락치기 불가능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궁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살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철한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쑥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똥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은 뭐 학점 그렇게 중요한 시대도 아니고..
근데 자연대 한학기 내내해야하는 건 뭔소리냐
공대 과탑도 한학기 내내 공부는 안하던데 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줄민둥뫼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벼룩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