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 성적문의
글쓴이
- 2019.12.31. 11:11
- 425
A0받은 과목이 있는데
올려달라고 할 생각은 없는데 점수랑 등수가 궁금해서요
교수님께 제 점수랑 성적분포 알려주실 수 있냐고
정중하게 메일 보내봐도 괜찮을까요?
혹시 이걸로도 B+로 내려가는거 아니겠죠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괜찮아요 저도 그냥 피드백받고 싶다고 말씀드렸는데 잘 답변해주셨어요
0
0
정겨운 구름체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구름체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 입장에서 성적구걸 메일 받을대로 받아본 짬이라 글쓴이의 의도와 상관없이 그런메일 반기진 않을거구여 그래도 기말점수랑 몇등햇는지는 알려주실거예요. 그래도 거의 극단답형으로 답장이 올터라 메일주고받고난후 찝찝해지는건 글쓴이몫
0
0
머리좋은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