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하나에 나머지 다 A
글쓴이
- 2019.12.31. 13:13
- 600
A는 상대평가라서 뭐 냅두고
B는 절대평가에 정말 열심히 했고 다른 애들보다 잘했다고 생각하는데 진짜 너무 우울함..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는 상대평가라서 뭐 냅두고
B는 절대평가에 정말 열심히 했고 다른 애들보다 잘했다고 생각하는데 진짜 너무 우울함..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